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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puter (컴퓨터)/Window

Window - 팀뷰어 TeamViewer 오류 ( 파트너로의 연결 없음 / 파트너가 라우터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. / WaitforConnectFailed / Error 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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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Window - 팀뷰어 TeamViewer 오류 ( 파트너로의 연결 없음 / 파트너가 라우터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. / WaitforConnectFailed / Error )


TeamViewer 사용시 가끔 발생 하는 라우터 오류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사용중 라우터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. 
라는 메세지와 함께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가끔 발생합니다.



<주요 발생원인>
1. 원격지와 제어 PC의 팀 뷰어 버전이 다른경우 특정 버전에서 발생
2. 제품 업그레이드 오류
3. 방화벽 및 제어 포트 문제

<해결 방법>
1. 제품을 삭제 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설치하고 재부팅하고 사용
2. 팀뷰어 포트 확인 및 방화벽 및 제어 오픈
      TCP/UDP 5938 : 팀뷰어 기본 포트
      TCP 443 : 5938이 통신이 막히면 연결되는 포트 (모바일원격은 허용안됨)
      TCP 80 : 위의 두 포트가 연결되지 않을 경우 접속 되는 포트 (실행 속도가 가장 느리고 보안 단계가 가장 낮음)
 
<로그파일 추출>
1. TeamViewer창을 열고 기타 메뉴 >로그파일 열기를 클릭합니다.
2. "TeamViewert_Logfile.log"라는 파일을 찾습니다여기서 "XX" TeamViewer버전입니다.
3. C:\Program Files (x86)\TeamViewer\TeamViewer12_Logfile

Team Viewer 구매 문의  : 02-567-8920, sales@blueport.co.kr

[출처] TeamViewer 라우터 오류|작성자 blueport_blog


실시간 팀뷰어 상태확인 페이지

https://status.teamviewer.com/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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